달달함 가득한 대추나무

한알 하나 먹다보니 달달함에 배 불룩

그만이라 했지만 어느사이 오물오물

유혹에 약한 내 입

이날 

그러했습니다.



2016/10/08

달달한 대추 사랑


아침시간 찰베이 야야 우리는 결혼식에 축의금만 보내고 

바로 대추따러 가려하는데 

아침부터 딸수있겠지 묻는 전화

 농장 친구 아직 비가 내리고 있다는 연락

결혼식 참석하고 오후에나 오라는

...

그래서


이천 결혼식장 갔는데

결혼식장 주차장이 손바닥

거리주차하는것도 쉽지 않아 동네 돌아돌아 불법주차

이런날 주차 스티커는 붙이지 않겠지

만일 붙인다면 이천시청으로 쳐들어갈란다.

동네 천체가 주차장인듯 싶네요.



시장옆 골목안 웨딩홀

주차공간이 협소 어렵더이다.




웨딩홀 부페음식 참 거시기하게 허접

국수 & 사이다 & 아이스크림만 생간나네요.

식후 충주 대추농장으로  달려갑니다.




대추나무사이 사다리 받치고 

대추 수확 도와주고 늦은시간 분리도 해주고 밤시간 집으로 출발 했네요.

춘천 사돈댁으로 보낼 트실한대추 이분저분 조금씩 나누어 먹으려

싱싱 맛나는

대추 많이 가지고 왔답니다.


대추

 그맛이 달달 끝내 주네요.

^^



시월 휴일마다 이런저런 행사로 휴식시간 쉽지 않아 

동네 뒷산도 못오르고 있네요.

설악 단풍도 깊어졌는데 근처도 못가보는것은 아닌지

가을이 무겁습니다.

....



 훌~떠나고 싶다 저어기로

....



'찰베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찰베이 ^^ 자세   (0) 2016.12.11
찰베이 탁구 배우기...  (0) 2016.11.29
살아가다 죽어지면....  (0) 2016.09.27
뮤지컬 맘마미아   (0) 2016.08.25
보성 녹차밭 ^^ 대한다원(주)  (0) 2016.08.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