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들의 왁자지껄 소리가 새벽까기 이여진다

부산 하늘은 맑은데

중부지방 비내림은 밤사이에도 억수비가 내린듯 싶다.

아침시간 엄정집 전화 면소재지는 이상없는데

윗쪽 마을이 큰 피해를 입었다는 전언이다.

 

부산해운대의 아침하늘은 맑음이다.

 

시간 세월

45년전 가을 처음 찿았던  해운대는 지금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대한민국 어디나 그러하듯이

언덕위에 집 좁다라는 생각 가졌던 부산인데

지금의 부산은 대단하지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부산에 거하는 친구들과 한잔 해야하는데

이번에는 가족 여행이라 패스

^^

 

 

 

 

 

 

 

 

 

 

 

광안리 해수욕장 팽수가 있는 풍경

주야가 꼭 보고가야한다네요.

광안리해변 펭수

손녀 예원이가 좋아하기도 하지요.

귀옆고 깜찍한 펭수입니다.

 

광안리 해변은 언제와도 좋음입니다.

^^

 

 

 

 

 

 

 

 

 

 

 

 

 

송도 해상 케이블카

 

 

송도 용궁 구름다리

^^

 

 

 

송도 해상 케이불카

왕복

15,000원 

20,000원

가격차이는 바닥차이 

우리는 저렴한것으로 그러해서 좋은점도 있네요.

줄이 짧아서 좋고 

왕복 돌아갈때는 사람없어 우리만의 카

윗 창 열려있어 에어콘보다 시원바람 

기분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여기저기 돌아들고 

돌아갑니다.

^^

 

 

 

영도,국제시장,깡통시장,광복동

 

 

 

 

용두산 공원

기분좋은 걸음이 되었습니다.

^^

 

 

 

 

 

 

 

 

 

 

 

 

세째날

 

벨류호텔의 아침 해

 

 

 

 

 

자갈치 시장

 

2년전 자갈치에서 손질해온 생선 맛나게 먹었던기억

이날도

싱싱한 생선 아이스박스포장 잘해 주시어

기분좋게 집으로 출발

^^

 

 

 

 

충청도에 들어서니 억수비

고속도로 차 밀림 네비 국도로 가라 하네요.

충주부터 잘 아는길이라 평상시 다니던길 선택

예정 시간보다 40분 더 걸려 무사히 집도착 했습니다.

 

피해가 많아 걱정스러운 시간

이제 비 그만내려주었으면 싶네요.

 

'낮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갑(回甲)  (0) 2020.09.14
점심 식사  (0) 2020.09.05
부산 해운대  (0) 2020.08.05
사랑니..._*_  (0) 2020.07.27
건강검진  (0) 2020.06.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