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제2국민학교 (현:성남 수정초등학교) 3회 졸업 동창생

9월 야유회

2014년 9월 14일

^^

안면도

휴양림,수목원

 

아이가 헤어지고

35년 만에 그아이들이 얼굴에 주름 반백의 머리가되어 두손을 잡으니

이야기가 밀물처럼 밀려드나보다.

너는 부반장 나는 줄반장은 했으려나.

우리반에서 가장 키큰 니가 어째 그시절 그키 그대로인지

키는 그러해도

몸매는 글래머라고

고교동창들이 가장 오래가는 진정친구라 말들하지만

이즈음 만나보면 모든 친구는 다 같은듯 자기하기나름인듯싶다.

초등시절 반친구 이야기가 옛날이야기처럼

즐거움을 담아준다.

 

이날 처음으로 어렵게 발내딛은 두친구가있어

읏음가득 담아내는 이야기가 폭포수처럼 흘러 즐거움이 배가 되었다.

 

 

성남 모란성당앞 08:00분  출발

<아침 파란하늘 낮달>

^^

 

 

 

<행담도 휴계소 건아들>

^^

<서해대교>

 

<뭔 이야기가 그리많은지 야~타~>

^^

 

 

 

 

 

<사과 미인>
?

 

 

 

 

 

 

 

 

 

 

 

 

 

 

 

 

 

^&^

 

 

 

<밧개 해수욕장>

 

 

 

 

 

 

 

 

 

 

 

 

 

 

 

^^

<그리 맛난겨>

 

 

색소폰 연주로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담아준 친구들

친구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기분 좋아지는 해변 가요제가 되었네요.

<일등상품은 호박>

^^

 

 

 

 

<똘배 친구가 담아준 사진>

^^

 

 

 

^^

노래 반주기없이 노래부르기

가사들을 모르니 스마폰에가사보며 부르니 그 나름 읏음가득

노래잘부른다 자랑했다가는 큰코

<진짜 실력이 나타나는 노래방>

 

 

 

그리 읏음가득 담아내며 오다보니  지체 정체 많지않게 성남도착 했네요.

친구들아 무조건 건강제일

<12월 좋은날 맑고 빍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자.>

^^

 

 

http://cafe.daum.net/snj2

성남 제2국민학교 3회졸업생이라면 크릭방문

 

 

 

 

 

 

16240

'낮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제2국민학교 3회졸업  (1) 2014.12.13
이밤에는...  (0) 2014.11.21
한가위....& 스텝업올인,색소폰연주.  (0) 2014.09.10
세상을 여는아침 이진....새집^^  (0) 2014.05.16
생일..^^  (0) 2013.09.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