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0일

 

 

 

 

찰베이 수야 & 나

2~3일 간격 생일때문에 모두함께할수있는 이날 모였습니다. 

수야가 예약한 야탑 마루샤브

처음가보는 곳이였는데

그런대로 만족스러운 자리가 되었네요.

 

아빠 생일 축하드리고

저희 잘할께요.

^^

 

누이도 함께해서 기쁨두배

^^

 

 

 

고모도 너희들 나이때에는 이리 날씬 멋쟁이였단다.

처녀시절 사진 보여주는 누이

^^

생일 한번 지날수록 나이무게 무거워지는데

뭐 그리 좋아하는겨

^^

 

수야

^^

주야

^^

 

미소활짝 찰베이

^^

 

우리는

^^

주야 고모도 닮았나..?

 

우리가 예전에 싸우며 자랐다고요.

절대 그런기억 없어요.

^^

 

 

 

^^

 

 

덕분에 많이 읏고 잘먹고간다

^^

 

 

 

 

 

다음날

^^

 

 

벌초(伐草)

 

2013년 8월 31일

 

 

 

 

 

 

 

 

 

 

 

 

 

 

 

 

 

 

 

 

 

 

차밀림이 걱정되어 형과일찍나서 미사리에서 곰탕 한그릇 먹고 후다닥

아버지 어머니 인사드리고 깔끔하게 정리

집안 형님조카들은 차가 밀려 거의 마무리가 된다음 도착하셨네요.

참석인원은 많았는데

벌초는 거의 작은형과 내가 70%

^^

90세의 사촌형님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

산채비빔밥 사주셨네요.

^^

차밀릴까 후다닥 올라왔네요.

 

 

 

 

 

 

 

 

162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