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산 은행나무)



2017년 03월 04일 


부모님전에 사위 수야 결혼 첫인사

수야 주야 사랑 어머님의 모습이 삼삼하네요.

손녀사위 반갑게 맞이해 주셨을 듯 싶습니다.

인사드리고 용문사로 올라갑니다.

따사로운 햇살은 봄인데

가끔 불어드는 바람은 차가운날

동반한 강쥐 솜 이리저리 분주하면서도 바람이 차가운지 떨고 있네요.

1500년 시간 세월 자리지켜온 위풍당당 은행나무

방문할때마다 사찰 건물들이 늘어나서 이제는 그 규모가 상당해 졌습니다.

이날도 용문사

한편에서는 오래된 건물 철거후 마무리 공사 진행중이네요.

제 어린 시절에는 참 단촐한 곳이였는데

이제는 찿아드는 여행객들이 많아 부자사찰 된 듯 싶습니다.

어른 입장료 2.500원 주차료 3.000

서울 경기 근교 주변에서는 가장 많은 입장료수입을 올리는 절일 듯 싶기도 하네요.

부자 되었으면 입장료 조금 줄여도 되지 않으려나요.

해마다 몇 번씩 찿아가는 단골에게는 조금 혜택을 주시던지

...

 

 
















용문사 돌아든후

수야 두물머리의 핫도그가 그리 맛난다는 소문

두물머리 구경도하고 핫도그도 먹자하기에 달려 양수리

초입도로부터 꽉 세미원 두물머리 찿은 차량으로 도로가 꽉

두물머리 입구 사거리 얽키고 설키어 사방이 꽉 막혀있는데.

교통 경찰관은 찿아봐도 한분도 아니 보이시네요.

휴일 이라 모두 휴식중이신가봐요.

한분만 교통정리 해주셔도 이리 개난장판는 아닐듯도 싶은데.

사거리 꼬리물기 양보 쉽지아니하네요.

줄줄줄 줄서기하다 입구 도로 한켠에 주차하고 이동

인파가 대단하네요.

줄서서 핫도그 입에 물었구요.

대단하지는 아니해도 그런대로 맛났습니다.

찰베이는 아래 가계에서도 하나 더 핫도그 먹었으니 맛났었나 봅니다.

봄이 오는 길목에 두물머리 사각액자 사진 찍는곳에는 줄서기가 꽤 길게 늘어져있었구요.

그 표정들은 밝고 맑음이였습니다.

 

자연과 하나되어

아름답게 아울림되어지는 모습은 아름답습니다.

양수리 두물머리 어느계절에 찿아도 기분좋은 장소입니다.

 

깜박했었는데

집에 드니 주야가 꽃돈상자 안겨 주는데

내일이 결혼 기념일 이라네요.

에구 저도 찰베이도 둘다 깜박 내일 맞을뻔 했는데

딸들이 챙겨주어 기분좋은 내일 맞이가 되었습니다.

 

꽃 돈상자 받아보니 기분 좋아요.

기념 찰칵

^^

 














'예니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숑 프리제...  (0) 2017.05.02
솜...비숑 프리제  (0) 2017.03.08
좋은 마음...  (0) 2017.01.08
12월 24일 토요일 춘천~  (0) 2016.12.26
둘 하나 둘...  (0) 2016.12.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