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십여년전 산성 모습이네요.

 

 나라도 혼돈 산성도 혼돈......

 

 계엄군과 경찰 장발 단속할 시절

 

 계엄군 피해 밤거리 다니던 생각

 

 거리에는 매케한 체류탄까스......

 

 머리 기르고파 군에서 제대했는데

 

 이제는 꿈인듯 싶습니다.

 

 머리숯도그러하고 흰실들많아.......

 

시간은 세월되어 높이 더해가네요....어찌나 빠른지 숨차오르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파치들의 모임이 있어

산성은 이날 소주잔 부딪치고

좋아하는 애창곡도 부르고

움직여지지않는 몸도 움직이다

이제야 집에 들었습니다.

 

고등학교 동기들의 모임

아파치는 지역 토박이(원주민)를 지칭하지요.

동기동창들이 의기투합하여 3년전 결성

이제는 10명의 회원이되었답니다.

술마시고 노래하며 나름대로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10명중 9명은 오리지널 인데

1명 산성만은 적통이아닌 사이비랍니다.ㅎㅎ

 

이즈음 토박이 동기들이 합류했으면 하지만

인원이 되다보니 입회 심사가 까다로워 회원되기가 무자게 힘들어 졌답니다.

인간성 최우선으로 보구요.

이제까지의 행동과 화합성 모든것을 총괄하여

만장일치의 찬성으로만 정회원 자격이 주어 진답니다.

 

산성은 어떻게 들었냐구요.

모임의 주관자 이기에 그러하지요.

각지역 동네 대표들만 한번 모여보자는 말을 했는데

그것이 와전되어 토박이들만 모이는 모임이 되었지요.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쪽수에 밀려 아파치가 되었네요.

저로인해 회칙이 수정되고 엄격해진것이죠..ㅎ

 

아파치란 말을 바꾸면 촌놈이지요.

촌놈을 바꾸면 지역의 일꾼..더좋은말은  유지가 됩니다.

10명중 7명 친구는 지역의 머슴이지요?...

그런고로 술자리에서하는 회의는 무자게 시끄럽습니다.

모두가 한고집하고 목청을 높이기 때문이지요.

 

일단은 간뎅이 큰넘이 많이 떠들고

이단은 돈 힘줄쎈넘이 떠들고

삼단은 술 많이 마신넘이 떠들고

사단은......떠든넘들 입을 막는 산성이 목청높인답니다..

술마시고 목청높이는넘에게는 개소리가 약되기도 하지요

지잘났다 고집세우는 넘 에게는 계속 술 따라주는것이지요.

마시고 취하라고..ㅎㅎ

그래서 아파치 모임날에는 술 무자게들 마십니다.

3년전 모일때는 6명이 이슬 35병

요사이은 나이들고 건강챙기느라

8명 모이면 열댓병........2명은 해외근무중...

목청 높은 날 일수록 이슬 무자게 잘 팔립니다.

 

이날은 적당히 마셨습니다.

이날 주제는 다음달 돌아오는 친구 아버님의 칠순잔치와

여담으로 시작된 비아그라~~~~~~~

박사학위줄만한 한친구있더라구요..

내 구경도 못해 보았다하니 자기 사무실오면 몇알 주겠다네요.

시간나면 함 가볼까 합니다.

그넘...무자게 노랭인데 마음변하기전에....

 

친구들있어 즐겁고 유쾌한 날이 였습니다.

산성은 술좋아하고 노래좋아하고............

여자는 좋아하지 않습니다...믿거나 말거나..

제가...한지조 합니다.ㅎㅎ

 

술마시면 확실히 말 많아지는것 맞습니다.

쓸말이 너무 많아 어찌할까 고민중입니다.

다음에 하렴니다..

다음달 ***모임이 있는날

다시 쓰렴니다.

 

드신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낮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답...  (0) 2005.05.28
잠시..넋두리...  (0) 2005.05.28
하늘...  (0) 2005.05.21
내안의나.  (0) 2005.05.15
마음자리..  (0) 2005.04.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