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살아간다는것

 

크게 사는 것이나

작게 살아 가는것

오래 살아온 것이나

짧게 산것이나.....

 

죽음앞에서는 다 같음인것을...

 

부자로 살아야지

아주잘...

 

건강하게 살아야지

아주잘...

 

사랑하며 어울림되어 살아야지.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며 읏으며 살아야지..

 

내일에는 내일의 태양이 떠오르고

 

그날에도 잘살았다 할수있으면 그 또한 족하지 않이한가..

 

진정...

 

살아가는 목표 무엇에 둘것인가....?

 

돈..명예..가족..

건강..

 

사랑..믿음..희망..

먹기위해..그저살기위해..

 

진정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가..

 

진정 무엇을 위하여 살것인가...

 

불혹을 넘기고도 이것이다 하고  정답 못찿은 나는.....

 

이날에 묻는다.

 

진정 너는 무엇을 이루려하는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내리는날 처가에..

비맞으며 동갑나기 손위 처남과 샛강에서 고기를..

비맞으면서도 즐겁게 잡았는데..

사진으로 보니..

왠지 그러하네요.

 

나이가 사람마음 많이 변화시키네요.

예전에는 없던 생각이 자꾸 눈 가려요..

 

마음 여러지는듯 싶어요.

산성만 그러한가요.^^

'마음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운호수**  (0) 2005.07.19
지난밤에....나는.  (0) 2005.07.12
바다새..  (0) 2005.06.23
천년의 기다림..그 사랑은...  (0) 2005.06.18
용문산...그날에...  (0) 2005.06.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