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시가 넘었는데 하늘이...

 

 


                                        

 

.......울집의 아지...미미......

 

 


                                                   

 

아지는 괜찮아요.

 

 


                                                   

 

  밤하늘의 만국기.

 

 


                                                       

 

행사후...

 

 


                                                          

 

안개 분수...

 

 


                                                          

 

^^*

 

 


                                            

 

흔한것인데 이름몰라요.

 

 


                                                         

 

^^*


                                  

 

 눈 아직은 쓸만해요 꽃을 찿았어요.ㅎ

 

 


                                                 

 

색다른 전구..

 

 


                                                

 

물이넘쳐 쓸렸어요.

 

 


                                                        


                                 

 

 

 



                                     

 

요것은 아파트 입구 가로등이네요.

 

 

 




                                         

 

 

(끝이 물들기 시작했어요.^^)

 

 

 

지난밤

가족모두 오랜만에 탄천 걸었어요..

모두 앞에가는데 산성은 뒤처져 두리번 거리고 있었네요.

반환점 돌아 모두 들가고

산성은 늦게야 들었네요.

 

영재주도 없고

사진기도 쬐금 그러하고

그래도 울집사람은 무자게 잘찍는데요...ㅎㅎㅎ.

인정 중에서도 가족이 인정해주면 그보다 확실한 행복은 없지요.

울집 식구들 글케 살아요.

 

인정 않하면 헤줄때까지 우기고

우격다짐도하고 협박도하네요..ㅎㅎㅎ

울딸들...아빠는...

돌연변이에...변태에...애교떵어리에...

이것 저것....궁시렁 궁시렁..

 

나는 분명히 나인데.

나를 아직 내가 잘 몰라요.

바보확실하지요.

 

심지가 다 타버렸나.

 

언제나 철들려는지...

 

큰박 말고 쬐그만 박 맞았으면 싶다.

 

이날 푹~~~~~~~~~하루만 쉬게..ㅎㅎ

 


 

'마음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돌배 마등령 산행기에서...  (0) 2005.08.06
**백운호수**  (0) 2005.07.19
산다는것은...  (0) 2005.07.04
바다새..  (0) 2005.06.23
천년의 기다림..그 사랑은...  (0) 2005.06.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