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는 시간 어느새 이리 빨라졌는지

거울속 내 모습 어느새 이리 변화했는지

그 많은시간 무엇을 하며 지내온것인지...

시간속에 밤 이날에 아프다.

 

 

잠자야할 시간이지만 깨어 나 보고있습니다.

담아내는것 없이 이리있습니다.

이런 저런 상념속에...

 

목감기가 들어 목소리 잘 나오지 않고

컨디션이 제로 상태라 휴일 시간 자다깨다 반복하다보니

잠 달아나 버렸나 봅니다.

 

 

담아진 마음만은 항상 청춘이겠지 했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긍정아닌 부정 부정아닌 긍정이 되어 자리해 가고

지나는 시간이 안탑까움으로 자리하기도 하네요....이밤에도...

 

 

 

오후 시간 잠시 누이 �아가 머리 손질 받고 온것으로 하루을 마무리 했습니다.

지나고 나니

지나버린 휴일 시간이 또 이리 아까움으로 담아집니다.ㅎ

 

일단은 목감기 몰아내기 작전에 돌입해야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지...

 

머리도 띵해 오네요....띵~

이제 잠 청해야겠어요...띵해서...

 

 

드신님 감기조심하시고 행복가득 아름다운날 되세요.

 

위 사진은 다음주 산행지 덕유에서 마주하게될 풍경...

마음이 앞서 올려보네요.^^

 

 

 

 

 

'낮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체육대회  (0) 2008.04.22
풍생고 결식생 돕기 및 총동문회 기금마련을 위한 일일주점  (0) 2008.02.24
어찌 하여...  (0) 2007.12.10
  (0) 2007.12.04
夜思  (0) 2007.12.04

+ Recent posts